GOL

GOL
브라질 항공사
한국지사

USA smiles

GOL항공 소개

기업현황

71개 도시, 일일 910편의 항공편으로 남미 전 항공사중 최대 규모

GOL 브라질 항공사의 설립 및 기업현황

GOL은 2004년 3월 12일 첫 서비스를 시작하였습니다. GOL의 목표는 VRG Linhas Aéreas S.A. 항공사의 승계 회사로, 항공 서비스를 운영하고 지분 소유 회사나 자회사를 통한 확장에 있습니다.

국제항공운송협회(IATA)에 따르면 GOL은 승객 수송 분야 가장 저렴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운영하는 항공사 중의 하나(2013년 기준)로 뽑혔으며, 이 분야에서 남미 최대 회사로 선정되었습니다. 브라질 주요 대도시를 연결하는 항공편을 우선적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남미, 카리브해 지역 및 미국 주요 도시에도 항공 노선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차세대 항공기인 보잉 737 최신 모델 141기를 보유하고 있으며, GOL은 편리한 항공 네트워크로 일일 항공편 수에 있어서 남미 모든 항공사 중에서 최다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2001년 설립 이후로 고객 서비스, 꾸준한 상품 개선, 역동성, 공급 관리 및 전략에 관심을 가져 출장 여행객에게는 더욱 이용하고 싶은 항공사로, 여행 관광객에게는 합리적인 가격을 제시하는 항공사가 되었습니다. GOL은 남미 지역에서 저가 수송으로 서비스와 기술력을 도입시킨 최초의 기업입니다. 저희의 전략은 낮은 가격 정책을 유지하면서 새로운 승객을 불러들여 시장 점유율을 높여가는 것입니다. 그리고 안정된 항공 네트워크, 최신 항공기, 타겟 마케팅 및 우수고객 프로그램인 Smiles을 통해 수익의 다변화를 꾀하고 있습니다.